폰테크 대출은 본인이 직접 대리점에서 개통 후 업자에게 넘기거나 업자와 미리 협약된 대리점에서 진행하기도 합니다.



{추천 한 것 외에도 더 많은 앱테크를 하고 있지만 금융권 은행권 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런 비용을 안 갚으면 내 이름으로 연체가 발생하고 그로 인해 신용불량자가 되기도 합니다. 핸드폰 연체가 발생하면 어떻게 되는지 아래 글을 참고해보세요.

폰테크 폰내구제 사기꾼(딜러)에게 당하지 않기 위해 위 내용을 숙지하시고 저희 블로그폰과 같은 정상적인 업체를 통해 적법한 절차를 통해 폰테크 폰내구제 진행 여부를 결정하시는걸 권유드립니다. 

가끔 폰테크를 하고 생긴 유심을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소액 결제를 막아놓고 파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유심 판매 자체가 대포폰을 파는 것이나 마찬가지라는 점입니다.

이 점을 주의하셔야 하며 폰테크 중에는 개통폰만이 아닌 유심칩도 달라고 하는 업체도 생기고 있습니다.

중고 혹은 미개봉 폰만 업체에 넘기는 방법도 있지만 유심까지 얹어서 판매하는 것을 유심깡이라고 불립니다. 다른 말로 유심 내구제로 불리는 이 방법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등 소액결제를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업체 폰테크 이윤을 남기게 되는데 이는 구글 플레이 결제 현금화, 일명 소액 결제 현금화라 불리는 방식을 폰테크 채택하는 것입니다.

대출의 의미를 제대로 생각해보면 결국 폰테크도 대출의 일환입니다. 다만 돈을 받는 분과 갚아야 하는 대상이 바뀔 뿐인 것입니다.

당시 약속이 이뤄지지 않아서 신고를 하여도 정상적인 업체가 아니므로 잡아내기 쉽지 않습니다. 

비교적 규모가 작은 판매점이라면 언제든지 문닫고 폰테크 사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실질적으로 장사만 매달리는 일부 판매점 점주들도 시장상황이 안좋아지면 매장문을 닫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